본문 바로가기
크리에이터 핫이슈

BJ서윤 VR / 서윤 VR / BJ서윤 거품목욕 VR / BJ 서윤 비키니 VR / BJ서윤 VR 보는법 " 내 눈 앞의 그녀 체험 해보실까요?"

by Ro_man 2019. 6. 16.
반응형

안녕하세요 오늘은 제가 뽑은 아프리카 여캠 원탑

BJ서윤님의 컨텐츠에 관련하여 포스팅해보려합니다

몇달전 BJ서윤님께서 유튜브 채널에 비키니 촬영 영상을 업로드 하셨는데요 !

 

 

영상이 올라오고 나서 반응들이 굉장했습니다

육감적인 몸매는 물론 굉장한 미모를 자랑하시는 서윤님의 비키니 촬영이라니

많은 남성팬들을 기대하게 만들었습니다

 

 

처음에는 그냥 화보촬영인가 했는데 알고보니 LG U+와 진행한 VR컨텐츠 촬영이었다고 하네요

 

 

 

 

BJ서윤님을 VR을 통해 눈앞에서 볼 수 있다니 팬분들이 난리가 났습니다 ㅋㅋㅋㅋ

아프리카 방송 도중 팬 한분이 보시고 후기를 말해주는데

다들 어디서 볼 수 있냐고 난리였죠

 

 

 

 

심지어 수위가 야하다고 하니 남성팬분들은 더욱 기대를,,,

아,, 제가 기대한거 아닙니다,,, 크흠,,,

사실 미친듯이 찾아다녔어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

궁금해하실 여러분들을 위해 ^^,,,

 

 

 

위에 보이는 사진이 언급된 VR영상 촬영영상의 한 부분인데요

기대를 하게 만들기에 충분한,,,

역시나 굉장한 미모를 자랑하십니다ㅇㅅㅇ,,,

 

 

우선적으로 VR을 보시기전에 맛보기로 어떤 영상을 찍었는지 궁금하시다면

아래의 영상에서 확인해주세용~

 

 

 

 

해당 영상은 VR시청자가 BJ서윤님의 남자친구가 되는 설정으로

여행을 떠나서 같이 욕조에서 거품목욕을 할 수 있다고 하네요

거품목욕이라,,, 착한생각,,,,,

 

 

 

 

하지만 아쉽게도 LG U+ 5G 모바일에서만 시청이 가능하다네요,,

너무하는거 아닙니까 ㅠㅠ

 

LG U+ 5G 사용자시라면 LG VR서비스에서 시청이 가능하다고하니

참고하시고 이용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

 

이참에 LG로 갈아 타야하나,, 고민까지 하게 만드네요

보신분들 후기좀 알려주세요 ㅠㅠ

 

 

이상으로 

BJ서윤 VR / 서윤 VR / BJ서윤 거품목욕 VR / BJ 서윤 비키니 VR / BJ서윤 VR 보는법

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:)

반응형

댓글